홍진영,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참여...“‘코로나 극복송’ 부르며 결식아동 돕는다”
홍진영,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참여...“‘코로나 극복송’ 부르며 결식아동 돕는다”
  • 승인 2020.04.2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진영/사진=홍진영 SNS
홍진영/사진=홍진영 SNS

가수 홍진영이 (사)한국유엔봉사단에서 기획한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한국유엔봉사단과 사회공헌 파트너십인 애경산업이 27일부터 코로나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을 펼쳤다.

본 캠페인의 챌린지 명은 ‘코로나19 예방수칙, 보고 또 보고!’로 홍진영을 비롯해 힙합계의 거장 타이거JK, 국민가수 인순이, 영화배우 정준호, 김소현, 유선, 이세은, 박수영(리지), Bizzy, 개그맨 김영철, 윤형빈 등 스타들이 재능기부로 대거 참여해 코로나 예방 수칙과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했다.

‘아무 노래’의 저작자 아티스트 지코는 음원 개작 사용권을 기부했다.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의 취지는 코로나로 인한 국민들의 아픔과 고통을 덜어드리고 희망의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함에 있으며 후원 문자메시지 모금액은 코로나 창궐로 인해 학교를 가지 못해 끼니를 걸러야만 하는 등 긴박한 어려움에 처한 전국의 결식아동들에게 푸드트럭을 보내 식사를 제공하는 ‘맘 편히 프로젝트’에 사용된다.

한편 홍진영, 타이거JK, 인순이 등이 참여한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영상은 지난 27일 (사)한국유엔봉사단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