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 합류 9인 완전체 6월1일 컴백..신곡 '모어 앤 모어'
트와이스, 미나 합류 9인 완전체 6월1일 컴백..신곡 '모어 앤 모어'
  • 승인 2020.04.28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사진=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트와이스/사진=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걸그룹 트와이스가 6월 컴백한다.

28일 오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TWICE: Seize the Light) 론칭 기념 프리미어 라이브 스트림이 진행됐다.

이날 트와이스는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다큐멘터리와 그룹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는 트와이스의 성장기부터 월드 투어 비하인드까지 담은 다큐멘터리다.

지효는 "월드투어를 성공해내서 자랑스럽다"며 "월드 투어와 더불어 유튜브 다큐멘터리까지 제작하게 돼서 작년이 굉장히 큰 전환점이 아니었나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연은 "트와이스의 처음, 현재, 미래를 담았다"며 "그동안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려고 노력했지만 힘들었던 무대 뒷편의 이야기도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연습생 자료까지 담았다"고 말했다.

다현은 "그동안 저희가 에너지 넘치는 밝은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다큐를 통해 진송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었다"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했던 저희 모습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6월1일 신곡 'More &More'로 컴백한다"며 회견을 마쳤다. 이날 행사는 전세계에서 기자와 팬 12만여 명이 동시 접속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