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엑스원 김요한, 이상민의 눈길 사로잡은 음악 늦둥이..멋진 '사과 발로 차기' 선보여
'악인전' 엑스원 김요한, 이상민의 눈길 사로잡은 음악 늦둥이..멋진 '사과 발로 차기' 선보여
  • 승인 2020.04.2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요한/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김요한/사진=인스타그램 캡쳐

 

KBS ‘악(樂)인전’(연출 박인석)에 출연하는 엑스원 김요한이 화제다.

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개그맨 문세윤의 머리 위에 사과를 올려놓고 멋진 발차기로 사과를 날려버리는 기염을 토했다. 

마치 명사수 윌리엄 텔을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180도 찢어진 유연한 다리가 돋보였다는 후문. 더욱이 문세윤은 자신의 키보다 더 높은 김요한의 발차기로 인해 발 세수 굴욕을 당하고 말았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오디션 프로그램 1위이자 고척돔 매진이라는 음악 이력으로 이상민을 놀라게한 김요한은 이상민의 한 마디에 즉석에서 공중부양 사과차기를 시도하는 등 막내의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상민은 앞서 인터뷰를 통해 “막내 요한이야말로 무한한 가능성과 자세를 갖추고 있다. 촬영을 할수록 요한이의 노력과 겸손이 진심으로 느껴졌다”며 김요한을 눈 여겨 본 음악 늦둥이로 지목한 바 있다. 이에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자 태권도 전국체전 1위에 빛나는 김요한의 승부근성이 ‘악(樂)인전’에서 어떻게 발동할지 벌써부터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KBS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언니들의 슬램덩크’로 ‘언니쓰’ 돌풍을 일으켰던 박인석 PD가 연출을 맡고 ‘가왕’ 송창식의 데뷔 53년만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이라는 점과 함께 송가인이 고정 출연을 확정, 가요사를 새로 쓴 ‘갓전드(god+레전드)’ 조합을 만날 수 있다는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4월 25일 토요일 밤 10시 55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