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NCT 드림, '비욘드 라이브' 출연 확정..SM엔터 "5월 10·17일 출연"
NCT127-NCT 드림, '비욘드 라이브' 출연 확정..SM엔터 "5월 10·17일 출연"
  • 승인 2020.04.21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 라이브' 예고/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욘드 라이브' 예고/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가수들이 잇달아 출연한다.

SM은 오는 26일 슈퍼엠을 첫 주자로 해 열리는 콘서트 생중계 서비스 '비욘드 라이브'에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WayV)와 NCT 드림, NCT 127이 다음 달 3·10·17일 차례로 출연한다고 21일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는 SM과 네이버가 최근 맺은 글로벌 사업 업무협약(MOU) 일환으로 만든 온라인 콘서트 스트리밍 서비스다.

오프라인 공연을 온라인으로 중계하거나 기존 공연을 방송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에 최적화한 형태로 콘서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팬들은 디지털 응원봉, 실시간 댓글 등을 통해 아티스트와 소통한다.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들도 이 플랫폼을 통해 무대를 할 예정이라고 SM은 설명했다.

슈퍼엠 '비욘드 라이브' 공연인 '슈퍼엠 - 비욘드 더 퓨처'(SuperM - Beyond the Future)는 국내 시간으로 오는 26일 오후 3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로 전 세계 생중계된다.

관람권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에서 구매하며, 관람권과 MD 상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예스24에서 산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