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코로나19 의료진 응원..직접 그린 수어 공개 "존경합니다"
러블리즈 서지수, 코로나19 의료진 응원..직접 그린 수어 공개 "존경합니다"
  • 승인 2020.04.21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서지수/사진=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가 코로나19 의료진을 향해 응원을 메세지를 보냈다.

서지수는 20일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의 최전선에 서 계신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분들께 경의와 응원을 전하는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을 찍는 챌린지다. 직접 그린 수어 그림을 들고 사진을 찍어봤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지금 이 순간에도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의료진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기침 에티켓 등 더 열심히 지켜 내보는 건 어떨까요?“라고 제안하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페인팅과 마찬가지로 엄지 손가락를 들고 있는 서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음은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전문

코로나19의 최전선에 서 계신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분들께 경의와 응원을 전하는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을 찍는 챌린지인데요.

저는 제가 그린 수어 그림을 들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의료진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기침 에티켓 등 더 열심히 지켜 내보는 건 어떨까요?

조금만 더 힘을 낸다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의료진분들, 존경합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힘을 냅시다!

#덕분에챌린지

#존경합니다

#러블리즈

#서지수

#러블리너스도동참하기!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