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 '아이돌학교' 출신 나띠, 전격 솔로 데뷔.."다방면 완벽한 실력 보유"
'식스틴' '아이돌학교' 출신 나띠, 전격 솔로 데뷔.."다방면 완벽한 실력 보유"
  • 승인 2020.04.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Mnet '식스틴'과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나띠(NATTY)가 정식데뷔한다.

20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나띠가 5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라 밝혔다. 나띠는 최근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데뷔 준비에 전념해왔다.

나띠는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식스틴(SIXTEEN)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당시 14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빼어난 보컬과 댄스실력으로 '에이스 연습생'으로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 2017년 방송한 Mnet '아이돌학교'에 수석입학해 주목 받았지만 아쉽게 데뷔 순위권에는 들지 못했다.

이어 지난해 10월 태국 방콕에서 열린 'KCON 2019 THAILAND'의 컨벤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한층 더 성장한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끌어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방면에서 완벽한 실력을 보유했다. 독보적인 재능으로 K-POP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것"이라 전망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