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5월 4일 컴백 확정..타이틀곡은 'GATEWAY'로 '파워 청량' 보여준다
아스트로, 5월 4일 컴백 확정..타이틀곡은 'GATEWAY'로 '파워 청량' 보여준다
  • 승인 2020.04.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아스트로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업 포스터'를 공개, 오는 5월 4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로 컴백을 알렸다.

앨범명 'GATEWAY'는 '서로 다른 공간을 연결하는 문'이라는 뜻으로 포스터 속 여러 개의 문을 지나 그 안에 펼쳐진 푸른 우주의 세계 'THE GATEWAY TO ANOTHER WORLD(다른 세계로 가는 문)'라는 텍스트와 어우러져 청량함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동안 아스트로는 '숨바꼭질'로 데뷔 후 '숨가빠, '고백', 'Baby',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등으로 가요계 대표 '청량돌'의 수식어를 얻으며 사랑을 받았다. 이후 'All Nighte(전화해', 'BLUE FLAME(블루 플레임)'에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 앨범에서는 '파워 청량'의 매력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정규 1집 'All Light(올 라잇)' 활동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완전체 컴백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은 만큼 완벽한 앨범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