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 유산슬, 행사의 신 등극..트로트 어벤져스와 흥폭발 안방 봄 축제
'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 유산슬, 행사의 신 등극..트로트 어벤져스와 흥폭발 안방 봄 축제
  • 승인 2020.04.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 라이브 방송 중 '행사의 新'에 등극해 숨겨진 매력을 꺼낸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안의 유재석, 여섯 부캐가 총출동하는 라이브 방송 맞대결 '부캐의 세계'가 그려진다.

'부캐의 세계'는 유(Yoo)니버스 속 부캐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동시간 라이브 방송 맞대결을 펼치는 '부캐 페스티벌'이다. 유산슬은 본캐 유재석의 라이브 방송 데뷔 '무작위 부캐 추첨'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도전한다.

유산슬은 최근 발매한 1.5집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을 부르며 등장해 트로트 샛별의 매력을 뽐내고, '부캐의 방송' 시청자에게 '유저'라는 닉네임을 붙여 소통 능력을 드러냈다. 또 '행사의 신'으로 변신해 국민 MC급 진행 실력을 발휘하기도.

이어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지역 축제와 우리 농산물을 알리기 위한 '안방 봄 축제'판을 벌인다. 유산슬과 함께 잔치를 꾸밀 '트로트 어벤져스' '미스트롯'의 홍자, 숙행, 김소유, 정다경과 특급 게스트 '상철선배' 박상철, '미래에서 온 조세호' 김도일 작곡가까지 합류해 우리 농산물 홍보송을 그 자리에서 만들고 불러본다.

트로트 샛별과 트로트 어벤져스의 흥이 어우러진 안방 봄축제 '부캐의 세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