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X미나X다현, 블링블링 셀카로 'TWICE: Seize the Light' 본방 사수 독려
트와이스 모모X미나X다현, 블링블링 셀카로 'TWICE: Seize the Light' 본방 사수 독려
  • 승인 2020.04.1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트와이스 SNS
사진=트와이스 SNS

그룹 트와이스가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6일 트와이스는 공식 SNS를 통해 모모, 미나, 다현의 사진을 게재했다.

각 멤버들은 'TWICE: Seize the Light'에 대해 소개하며 스토리와 에피소드에 대해 설명했다. 다현은 "트와이스 다현이가 소개하는 TWICE: Seize the Light. 일곱번째 스토리는 "그 무엇에도 변하지 않는 빛"입니다! 멤버들과 원스와 함께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고 믿어요"라 했다.

이어 미나는 "트와이스 미나가 소개하는 TWICE: Seize the Light. 여덟번째 에피소드는 '우리의 빛이 모두에게 닿기를'입니다. 멤버들과 원스는 제게 항상 따뜻한 빛이 되어주었어요"라 전했고, 모모는 "트와이스 모모가 소개하는 TWICE: Seize the Light. 트와이스의 꿈과 원스와 함께할 미래엔 끝이 없다! 우리의 이야기와 앞으로도 함께해 주실꺼죠?"라 했다.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에서는 블링블링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뽐내는 세 멤버가 담겨 있다.

한편 'TWICE: Seize the Light'는 29일 밤 11시 첫 공개되는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로 트와이스의 시작과 현재, 미래를 이야기하는 8부작 리얼 다큐멘터리 콘텐츠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