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OST도 대박..조정석 '아로하' 20일만에 역주행→음원 차트 1위 등극
'슬의생' OST도 대박..조정석 '아로하' 20일만에 역주행→음원 차트 1위 등극
  • 승인 2020.04.1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조정석-아로하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 조정석-아로하 뮤직비디오 캡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조정석의 '아로하'가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16일 조정석이 부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세 번째 OST '아로하'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해당 곡은 지난 달 27일 발매된 직후 다수의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상승세를 타 발매 20일만에 역주행해 멜론 차트 정상까지 거머쥐는 저력을 발휘했다.

조정석은 음원차트 1위 소식에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라마를 위해 부른 노래인데 이렇게 사랑받을줄 몰랐다.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며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끼는 곡을 직접 부르고 연기자들과 합주하고 있는데, 새로운 경험이라서 즐겁고 행복하다. 이 기운이 많은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로하'는 그룹 '쿨'의 노래르 리메이크한 곡으로, 조정석의 따뜻한 분위기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설레는 감성을 자극하는 '봄 캐럴'로 자리 잡았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