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 김근태 후보에 사과 촉구..법적 대응 예고
볼빨간사춘기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 김근태 후보에 사과 촉구..법적 대응 예고
  • 승인 2020.04.1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볼빨간사춘기 SNS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볼빨간사춘기 SNS

볼빨간사춘기가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국민의당 김근태 후보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 측은 16일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국민의당 김근태 후보가 기자회견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음원 순위 조작을 언급한 내용으로 인해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이 유포됨에 따라, 소속사인 쇼파르뮤직으로서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는 현재의 상황을 도저히 묵과할 수 없어 이렇게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라며 입장문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8일 보도된 볼빨간사춘기 음원차트 순위 조작 의혹과 관련한 내용은 소속사 측에서도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으로,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차트 조작을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이 전혀 없었음을 명백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라 해명했다.

또 기사에 언급된 회사 대표에게는 사죄를 받았다며, 김근태 후보에게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과 사과를 촉구했다.

사과를 하지 않을 경우 "조속한 시일 안에 공식적인 사과가 이루어지질 않을 시에는 국민의당 김근태 후보를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업무방해 등으로 고소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라 강경한 대응을 예고했다.

끝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은 그 누구도 음원차트 조작과 전혀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명확하게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음원차트 조작과 관련한 의혹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라 전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최근 멤버 우지윤의 탈퇴로 안지영 1인 체제로 재정비했으며, 오는 5월 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