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 복귀' 오마이걸, 미니 7집 'NONSTOP' 첫 티저 공개..보드게임 시작?
'지호 복귀' 오마이걸, 미니 7집 'NONSTOP' 첫 티저 공개..보드게임 시작?
  • 승인 2020.04.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27일 컴백을 앞둔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첫 티저를 공개했다.

14일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 채널에 "OH MY GIRL 7TH MINI ALBUM [NONSTOP] Game Start Coming Soon 2020. 04. 27 #오마이걸 #OHMYGIRL #OMG #NONSTOP"이라는 글과 첫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은 보드게임 판의 일부로 보이며 곰돌이 모양의 주사위와 '04.27'에 'GO!'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이어 화살표를 따라 움직이면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명인 'NONSTOP'이 보인다. 또 'GO!'의 오른쪽에는 활동 복귀를 알린 지호의 캐릭터와 이름이 적혀 있어 눈길을 사로 잡으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 올린다.

오마이걸은 8월 써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 이후 약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이며,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퀸덤' 이후 첫 발매 앨범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7일 앨범 'NONSTOP'은 오는 4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