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동생그룹' 크래비티, 오늘 데뷔..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 뮤비 공개
'몬스타엑스 동생그룹' 크래비티, 오늘 데뷔..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 뮤비 공개
  • 승인 2020.04.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래비티(CRAVITY)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9인조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늘 (14일) 데뷔한다.

크래비티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몬스타엑스 이후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 크래비티는 아홉 청춘의 당찬 포부를 담은 데뷔 앨범으로 준비를 마치고 힘찬 첫발을 내딛는다. 'HIDEOUT'은 앞으로 나올 세 번의 시즌을 대표하는 테마다.

첫 여정을 시작하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우리들만의 공간인 <HIDEOUT>으로 공유하고 교감하는 것을 꿈꾸며, 팬들에게 행복과 위로가 될 수 있는 아지트가 되고 싶은 마음도 함께 표현한다. 첫 시즌의 메시지는 'REMEMBER WHO WE ARE'로 크래비티 9명의 멤버들이 자신들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는 파워풀한 드럼과 다채로운 보컬 멜로디, 하모니가 인상적인 어반 힙합 장르로 거침없이 전진하고 싶은 청춘들의 희망가이자, 스스로에게 전하는 위로이기도 하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늘(14일) 오후 오후 8시 데뷔 쇼케이스 'REMEMBER WHO WE ARE'를 개최해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