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혜진-박수홍-오정연-권혁수-홍석, 스타마스크 캠페인 참여…‘코로나19’ 사각지대 청소년 돕기 프로젝트
심혜진-박수홍-오정연-권혁수-홍석, 스타마스크 캠페인 참여…‘코로나19’ 사각지대 청소년 돕기 프로젝트
  • 승인 2020.04.14 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혜진, 박수홍, 오정연, 권혁수, /
심혜진, 박수홍, 오정연, 권혁수, 홍석 / 사진=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 제공

 

지난 13일 서울 영등포구 굿피플 빌딩에서는 '빛나는 청소년을 지키자!'는 슬로건 아래 '스타 마스크(STAR MASK)' 캠페인 런칭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캠페인을 위해 협업한 청소년폭력예방재단 푸른 나무재단과 MS무역, 지투 스튜디오(GTWO STUDIO) 관계자들을 비롯해 심혜진, 박수홍, 오정연, 권혁수, 홍석, 신인선 등의 스타들이 참석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이 주최하는 '스타 마스크' 캠페인은 장기화 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속 방역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다.

청소년들이 가장 사랑하고 동경하는 스타들이 실물 마스크를 기부하거나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도록 기부금을 보내 청소년들에게 심리적·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내일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날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나눔은 부메랑이라고 한다. 참여해 주신 분들은 잠깐의 시간을 할애한 것일 수 있지만 우리에게는 천군만마를 얻은 그 이상의 가치가 있다. 무엇이 나눔인지 공유하는 자리가 아닌가 싶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스타 마스크' 캠페인에는 배우 심혜진, 방송인 박수홍, 배우 박하선, 아나운서 오정연, 방송인 권혁수, 개그우먼 안영미, 가수 홍석(펜타곤), 가수 신인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작곡가 전재희가 동참했다.

캠페인에 함께 하는 스타들은 SNS로 직접 적은 응원 메시지와 사진을 올려 '스타 마스크'에 참여한 취지를 알리고 릴레이 방식으로 독려해 나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