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공효진 "매력 있어" 고백..기안84 "과천 한번 놀러오세요" 화답
'나혼자산다' 공효진 "매력 있어" 고백..기안84 "과천 한번 놀러오세요" 화답
  • 승인 2020.04.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안84/사진=MBC방송 캡쳐
기안84/사진=MBC방송 캡쳐

 

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공효진이 기안84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의 집에 모인 공효진, 정려원, 임수미가 인테리어 공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공효진은 손담비가 키우고 있는 식물들을 보며 "'나 혼자 산다' 멤버들 이름으로 하나씩 붙여보자"라고 제안했다. 이어 공효진은 기안84를 의미하는 식물로 하늘에 매달려 있는 화분을 고르고 이시언을 의미하는 식물로 쓰러져 있는 화분을 골라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공효진은 작은 화분을 바라보며 기안84를 떠올리며 "자유분방한 모습이다"며 "매력 있으셔"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공효진은 인터뷰에서 "팬이에요"라며 활짝 웃었다. 이어 "그 모습 변하지 마세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뿌듯해 하던 기안84는 영상편지를 전했다. 그는 "누나! 안 바쁘시면 나중에 과천 한번 놀러오세요. 맛있는 것도 대접하고 얼굴도 멋있게 그려 드리겠다"고 말했다. 

또한 "저 만화가인 거 아시죠? 웹툰도 보시고요"라면서 "저도 항상 응원하고 있다. 공효진 파이팅!"이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