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16일 논산 훈련소 입대 "최선 다하고 돌아오겠다"…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위너 이승훈, 16일 논산 훈련소 입대 "최선 다하고 돌아오겠다"…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 승인 2020.04.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훈/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이승훈/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그룹 위너 이승훈도 김진우에 이어 16일 입대한다. 

13일 위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승훈이 오는 16일 충청남도 논산에 있는 육군훈련소에 입소한다”고 밝혔다. 

이승훈은 육군훈련소에서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지정된 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대체 복무할 예정이다.

앞서 위너의 맏형인 김진우 또한 지난 2일 충남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했고,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이승훈은 지난 12일 직접 쓴 손편지로 입대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렸다.

그는 “진우 형에 이어 저도 4월 16일 논산훈련소에 입소하게 되었다”라며 “몸 건강히 최선을 다하고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훈은 팬들과 웃으면서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했다는 그는 “좀 더 일찍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 이너써클 팬 여러분들과 가족 같은 민호·승윤, 훈련소에서 훈련받고 있을 진우 형, 늘 고생해 주시던 위너 스태프분들 모두 몸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란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위너는 지난 9일 정규 3집 ‘리멤버(Remember)’를 발표했다. 총 12곡이 수록된 이 앨범은 팬들과 ‘서로를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