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지상욱 후보 아내 심은하, 음성 메시지로 남편 지원 “꼭 투표하세요”
미래통합당 지상욱 후보 아내 심은하, 음성 메시지로 남편 지원 “꼭 투표하세요”
  • 승인 2020.04.13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은하, 지상욱 / 사진=JTBC 방송 캡처
심은하, 지상욱 / 사진=JTBC 방송 캡처

 

지상욱 미래통합당 후보의 부인 심은하 씨가 전화 음성메시지를 통해 투표를 독려했다.

지난 12일 지 후보 측은 심은하 씨 음성이 담긴 메시지를 전화로 배포했다.

심은하는 "안녕하세요. 심은하입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삶속에서 얼마나 힘든가. 중학생 두 딸을 키우는 아이엄마인 저도 많이 힘들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번 선거를 통해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제가 큰 힘을 얻었다"며 "4월15일은 국민의 마음을 표현하는 국회의원 선거일"이라고 말했다.

심은하는 "사전투표를 안했다면 4월15일 투표에 참여해서 여러분의 마음을 소중한 한 표로 꼭 행사해 달라"며 투표를 당부했다.

지상욱 후보 캠프는 이번 전화 메시지에 대해 "후보 지지 언급은 일체 없이 투표만 호소했다"라며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합법적인 조치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한편 1993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심은하는 2001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이후 2005년 지상욱 후보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정치인의 아내로 내조에만 전념해왔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