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임영웅+영탁 콜라보 "이렇게 관심받을 줄 몰랐어"
'음악중심' 임영웅+영탁 콜라보 "이렇게 관심받을 줄 몰랐어"
  • 승인 2020.04.11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영탁/ 사진= MBC '쇼! 음악중심' 캡처.
임영웅-영탁/ 사진= MBC '쇼! 음악중심' 캡처.

 

트로트 신드롬의 주인공 임영웅과 영탁이 '쇼! 음악중심'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11일 오후, 임영웅과 영탁은 MBC '쇼! 음악중심'에서 가수 이문세의 '옛사랑' 스페셜 컬래버 무대에 함께 올랐다.

이날 임영웅과 영탁은 가수 이문세의 '옛사랑'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커버하며 새로운 감성을 만들었다. 특히 깊은 감정선까지 완벽히 표현해내는 임영웅과 영탁의 섬세한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또한 임영웅은 자신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열창했다. 

이날 '쇼! 음악중심' 첫 출연한 영탁 역시 '미스터트롯'을 강타한 '찐이야' 무대를 꾸며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완벽한 무대 매너와 흥 돋는 간드러진 음색으로 환상의 무대를 만들며 첫 출연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주 임영웅에 이어  '음악중심' 첫 데뷔 무대를 가진 영탁은 "'쟤가 왜 여기서 나와'라고 하실 것 같다. 많이 얼떨떨한데 기분 좋은 설레임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난 '음악중심' 데뷔 무대로 130만 뷰 조회 수를 기록한 임영웅은 "이렇게까지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 팬분들 덕분에 행복한 한 주를 보냈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쇼! 음악중심' 제작진은 임영웅과 영탁의 특별 출연에 대기실에 특별 현수막을 선물하는 등 이들을 향한 가요계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임영웅과 영탁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바람을 불러일으킨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서 나란히 진(眞)과 선(善)을 수상하며 각종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민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