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음원, 10일 발매 "임영웅-장민호-영탁-김호중-이찬원-정동원-김희재"
'사랑의 콜센타' 음원, 10일 발매 "임영웅-장민호-영탁-김호중-이찬원-정동원-김희재"
  • 승인 2020.04.1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콜센타/사진=
사랑의 콜센타/사진=TV조선 방송 캡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되며 오늘 10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지난 2일 공개된 노래들로 이뤄져있다.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에는 결승전에 진출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날보러와요'와 '나무꾼'을 시작으로 '진'의 영광을 차지한 임영웅의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선'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미' 이찬원의 '꿈속의 사랑', '천년바위'가 수록된다. 

이어 김호중의 '낭만에 대하여'와 '사랑 밖엔 난 몰라', 정동원의 '그물', 김희재의 '이따, 이따요'까지 총 11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지난 2일 방영된 '사랑의 콜센타' 1회는 23.1%이라는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음원은 발매 후 성인가요 차트에서 상위권에 들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와 동시에 트로트 가수 역사상 최고 기록이라 할 수 있는 벅스 2위, 지니 5위, 멜론 6위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이에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음원도 차트에서 강세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부른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오늘 10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