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임영웅-영탁, ‘옛사랑’ 스페셜 컬래버..‘이제 나만 믿어요’→ ‘찐이야’ 열창
‘음악중심’ 임영웅-영탁, ‘옛사랑’ 스페셜 컬래버..‘이제 나만 믿어요’→ ‘찐이야’ 열창
  • 승인 2020.04.09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중심 로고 /사진=MBC 제공
음악중심 로고 /사진=MBC 제공

가수 임영웅, 영탁이 동반 출격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임영웅과 영탁이 스페셜 컬래버 무대를 꾸민다.

임영웅과 영탁은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나란히 진·선으로 선발돼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 주 ‘쇼! 음악중심’에 첫 출연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 무대 영상은 짧은 시간에 조회수 130만뷰에 달하는 엄청난 기록을 세워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주 ‘쇼! 음악중심’을 통해 다시 한번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감동의 무대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영탁도 가세한다.

영탁은 ‘찐이야’ 무대로 트로트 신드롬을 잇는 열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쇼! 음악중심’ 시청자들만을 위한 임영웅과 영탁의 깜짝 컬래버 무대도 준비돼 있다. 두 사람이 이문세의 ‘옛사랑’으로 어떤 환상의 듀엣 무대를 펼치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11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