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나! 문셰프' 리얼 스타 셰프 정호용X유현수 특별출연..셰프의 카리스마·테크닉 기대
'유별나! 문셰프' 리얼 스타 셰프 정호용X유현수 특별출연..셰프의 카리스마·테크닉 기대
  • 승인 2020.04.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사진=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유별나! 문셰프'에 리얼 스타셰프 정호영, 유현수가 특별 출연한다.

오는 11일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6회에서는 스타 셰프로 유명한 정호영, 유현수가 등장한다.

'유별나! 문셰프'는 에릭과 고원희가 한식 셰프와 패션 디자이너로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는 힐링 로코드라마다. 첫 회부터 패션, 푸드의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프로들의 치열한 세계를 담아내며 '시간 순삭' 드라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정호영과 유현수는 극 중 강준수(장재호 분)와 최건우(주종혁 분)가 추진 중인 동한 푸드의 새 프로젝트를 제안받는 최고의 셰프 역할로 출연한다. K-푸드를 대표하는 두 셰프의 출연은 스토리에 긴장감을 높이는 건 물론 화려한 테크닉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정호용 셰프는 "셰프가 주인공인 드라마가 반갑기도 했고 관심이 앞서 출연을 마음 먹게 됐다"며 "긴장했던 만큼 힘들었지만, 함께 고생해준 분들이 있어 힘이 됐다. 촬영에 임한 모두가 대단하다고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현수 셰프는 "새로운 영역인 드라마에 참여 할 수 있어 즐거웠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정호영, 유현수 셰프의 활약은 오는 11일 오후 10시 50분 '유별나! 문셰프'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