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하, 근황 공개..남편 통합당 지상욱 후보 유세현장에서 마스크쓰고 등장
배우 심은하, 근황 공개..남편 통합당 지상욱 후보 유세현장에서 마스크쓰고 등장
  • 승인 2020.04.0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은하, 지상욱/사진=지상욱 의원 인스타그램 캡쳐
심은하, 지상욱/사진=지상욱 후보 인스타그램 캡쳐

 

지난 5일 오후 90년대 최고 배우 심은하가 대중에 모습을 드러내며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그는 남편인 지상욱 후보의 선거 유세에 등장한 가운데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이날 미래통합당 지상욱(서울 중구·성동구을) 후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중구 약수역 인근에서 선거 유세에 나선 사진들을 올렸다.

그러면서 지상욱 후보는 "오늘 신당동 동아약수하이츠 아파트 정문 앞에서 저의 첫 집중유세가 있었습니다"라며 "제 아내도 당원 여러분들과 저를 지지해 주시는 분들께 인사드리기 위해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심은하가 지상욱 후보의 선거 유세를 돕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남편 옆에 서있거나 사람들은 만나 인사하는 장면들이 담겨있다.

비록 심은하는 마스크를 끼고 있지만 예전과 변함없는 청순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심은하는 1993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주인공 다슬 역으로 캐스팅 된 후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M'과 '청춘의 덫',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서 활약하며 톱배우로 올라섰다.

하지만 심은하는 2001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고, 2005년 지상욱 후보와 결혼 후 정치인의 아내로서 내조를 해 왔다. 슬하에는 두 딸이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