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스페셜 공약…“‘이젠 나만 믿어요’ 100만 뷰 넘으면 직캠 라이브 선물”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스페셜 공약…“‘이젠 나만 믿어요’ 100만 뷰 넘으면 직캠 라이브 선물”
  • 승인 2020.04.06 0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임영웅이 음악방송 첫 출연 소감과 함께 스페셜 공약을 제시했다.

임영웅은 지난 5일 자신의 소속사인 New Era Project(뉴에라프로젝트)를 통해 전날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무대에 서게 돼 아직도 흥분과 설렘이 남아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트로트 가수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음악중심' 무대까지 오르게 됐다. 너무나 훌륭한 K-POP 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돼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가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K-TROT가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한 장르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 생각 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더 나아가 전 세계의 음악팬들에게 K-TROT를 알릴 수 있도록 선배님, '미스터트롯' 동료들과 함께 노력할 테니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임영웅은 지난 4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최근 발표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 영상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됐고 이 무대 클립은 하루 만에 약 7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 수와 1만 2000개가 넘는 댓글을 기록한 것.

이에 임영웅은 “만약 제 무대 영상이 조회 수 100만 뷰를 넘는다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캠 라이브로 만들어서 여러분께 선물로 전해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