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음악중심' 꿈의 첫무대..화이트 수트 입고 '이제 나만 믿어요' 열창
임영웅 '음악중심' 꿈의 첫무대..화이트 수트 입고 '이제 나만 믿어요' 열창
  • 승인 2020.04.04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임영웅/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미스터트롯’ 1위를 차지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4일 오후 생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첫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은 MC들에게 “요즘 대세로 떠올랐는데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을 받고 “오늘 ‘음악중심’에 나온 것부터 매 순간순간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대답했다.

임영웅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음악중심’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스탠다드 팝 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과 고마움의 감정을 담아냈다.

이날 화이트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에 진심어린 감정을 담아 열창했다.

해당 곡은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작품으로, 우승을 차지한 임영웅이 두 사람으로부터 선물받은 것이다. 신곡 선물은 TV조선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으로, 조영수와 김이나가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 이후 승자를 위해 다시 뭉쳤다는 전언이다.

지난 3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첫 공개된 ‘이제 나만 믿어요’는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민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