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허경환, 스페셜 보스로 깜짝 출연 '열혈 영업맨 본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허경환, 스페셜 보스로 깜짝 출연 '열혈 영업맨 본능'
  • 승인 2020.04.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허경환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페셜 보스로 출연한다.

4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식품 사업으로 대박 연예인 CEO 대열에 합류한 허경환이 스페셜 보스로 깜짝 출연한다.

이날 허경환은 자신을 개그맨+CEO, 줄여서 ‘개C’라고 소개해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있는~데”, “바로 이 맛!” 등 추억을 소환하는 사골 유행어로 유쾌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허경환은 자신의 얼굴이 인쇄된 전단지까지 미리 준비해 와서 스튜디오에서 나눠주는 등 못 말리는 열혈 영업맨 본능을 발휘했다.

이런 가운데 허경환은 첫 출연부터 고정을 노리는 욕망을 드러내며 호시탐탐 다른 보스들의 자리를 위협했다. 과연 김소연, 양치승, 헤이지니 중 허경환이 타겟으로 잡은 보스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허경환은 최근 식품 사업을 넘어 크리에이터계에 진출을 꿈꾸고 있다고 밝혔지만 김숙은 “이 정도면 가족들도 안 본 것 아니냐”고 ‘노잼 판정’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스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는 허경환을 위해 특강을 시작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심각한 표정으로 “개그맨인데 왜…”라고 조기 포기 선언을 했다고 전해져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다. 5일 오후 5시 방송.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