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 4집 '피플' 발매..박재범-백예린-이하이-쌈디 최강 피처링진 '깜짝'
코드 쿤스트, 4집 '피플' 발매..박재범-백예린-이하이-쌈디 최강 피처링진 '깜짝'
  • 승인 2020.04.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쿤스트 정규 4집/사진=AOMG 제공
코드 쿤스트 정규 4집/사진=AOMG 제공

AOMG 소속 힙합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의 정규 4집 'PEOPLE(피플)'이 오늘(2일) 발매된다.

'PEOPLE'은 코드 쿤스트가 AOMG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 지난 2017년 발매한 'MUGGLES' MANSION(머글스 맨션)' 이후 약 3년 만의 정규 신보다. 총 16트랙을 수록한 이번 앨범은 고퀄리티 사운드의 총 집합으로 초호화 피처링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상반된 컬러의 더블 타이틀곡 '꽃(Flower)(Feat.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과 'O(오)(feat.이하이)부터 선공개했던 'JOKE!(조크!)(Feat. 씨잼, 사이먼 도미닉)과 'KnoCk(노크)(Feat. 백예린)' 등 1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총 25명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피처링진은 박재범과 이하이, 백예린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우원재, 개코, 그레이, 루피, 재키와이, 키드밀리, 김하온, 콜드, 팔로알토, 더 콰이엇 등 범상치 않은 라인업으로 음악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코드 쿤스트의 정규 4집 'PEOPLE(피플)'은 2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