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모모랜드 주이'..김창옥 쇼 8인 패널 확정..17일 위로와 힐링 기대
'김호중→모모랜드 주이'..김창옥 쇼 8인 패널 확정..17일 위로와 힐링 기대
  • 승인 2020.04.0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김창옥쇼' 포스터/사진=tvN '김창옥쇼' 제공
tvN '김창옥 쇼' 포스터/사진=tvN '김창옥 쇼' 제공

tvN '김창옥 쇼'에 출연하는 8인의 패널에 공개됐다.

'김창옥 쇼'는 대한민국 1등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위로, 힐링, 공감을 전하며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2부작 강연 프로그램이다.

지난 19년 간 7,000회가 넘는 강연을 통해 타고난 입담과 울림을 전했던 김창옥이 이번 '김창옥 쇼'에서 어떤 메시지를 전할 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김창옥은 최근 많은 관심 속에서 모집 마감된 온라인 방청단과 화상을 통해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 예정이다.

이어 '김창옥 쇼' 출연을 앞둔 8인의 패널이 공개됐다.

아나운서 김소영, 개그맨 김재우,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가수 김호중, 배우 박은혜, 가수 슬리피, 개그맨 정주리, 모모랜드 주이, 뮤지컬배우 홍지민이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김창옥 쇼' 연출을 맡은 정민식PD는 "아나운서, 배우, 가수, 개그맨 등 다양한 배경의 패널들이 한층 공감을 극대화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김창옥 쇼' 포스터도 공개됐다. 수많은 강연에서 힐링을 안긴 행복전도사 김창옥이 완연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가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근심을 녹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대목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