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런닝맨' 녹화 불참?.."병원에서 진찰중..'코로나19' 관련 아냐"
전소민, '런닝맨' 녹화 불참?.."병원에서 진찰중..'코로나19' 관련 아냐"
  • 승인 2020.04.0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소민/사진=SBS방송 캡쳐
전소민/사진=SBS방송 캡쳐

 

SBS '런닝맨'에 출연중인 배우 전소민이 휴식이 필요한 상태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전소민은 최근 많은 스케줄로 인해 피로 증상이 겹쳐 휴식 및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진단을 받았다. 이에 소속사와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옳은지, 이어가는 것이 옳은지 상의를 하는 중이며 '코로나19' 관련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런닝맨' 촬영 참여 여부도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런닝맨'을 담당하고 있는 최보필 SBS PD는 "전소민이 아직은 병원에서 진찰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스케줄을 어떻게 할 것인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불참하지 않고 촬영을 이어갈 수도 있고 휴식 기간을 드려야할 수도 있을 것 같다"며 "이후 상황은 소속사와 상의해봐야 한다. 몸이 약간 아파 진찰중인 상태다. 정리가 돼야 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전소민이 몰려드는 스케줄로 인해 건강상태가 조금 안좋았던 것 같다.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지만 어떻게할지는 본인의 판단에 달렸다"고 귀띔했다.

한편 전소민은 배우, 예능인으로 바쁘게 활약하면서도 지난 1월에는 에세이집 '술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를 출간, 작가로 변신하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