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수현, 코로나19 의료진에 5천만원 기부…"우리들의 영웅"
악동뮤지션 이수현, 코로나19 의료진에 5천만원 기부…"우리들의 영웅"
  • 승인 2020.04.02 0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수현 인스타그램
/사진=이수현 인스타그램

 

그룹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기부에 나섰다.

이수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함께해요! 우리들의 영웅,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장문의 글이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수현과 함께 굿액션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수현이 연일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현장에 부족한 의료 물품과 의료 인력을 지원하는 일에 오천만 원을 기부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또한 이수현의 나눔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해피빈 기부콩 1개를 지급해 네티즌들도 함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

▲ 다음은 공개된 사진 속 글 전문

수현과 함께 굿액션하세요!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검사를 진행해야 하는 시민들이 늘면서 중환자의 의료인력 및 의료물품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악뮤 수현은 현장에 부족한 의료 물품(방호복, 마스크 등)과 의료 인력을 지원하는 일에 5,000만 원을 기부하며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국민들을 위해 연일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합니다.

수많은 의료진, 그리고 수현의 나눔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수현과 함께 기부할 수 있는 해피빈 기부콩을 드립니다. (댓글 참여 ID 당 기부콩 1개를 드립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