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오늘(30일) 신곡 '뜸(Hold)' 라이브 최초 공개..입소 앞둔 김진우도 함께
위너, 오늘(30일) 신곡 '뜸(Hold)' 라이브 최초 공개..입소 앞둔 김진우도 함께
  • 승인 2020.03.3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너/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가 신곡 '뜸(Hold)'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위너는 30일 오후 9시 컴백 라이브 'WINNER COMEBACK LIVE : Hold a 'Remember' Party'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다. 선공개 된 타이틀 '뜸(Hold)'의 첫 무대인 것.

이번 라이브는 1시간 30분으로 특별 편성되었으며, 위너 멤버들의 '뜸(Hold)' 제작 비하인드와 4월 9일 발매 예정인 3번째 정규 앨범 'Remember' 트랙티스트 일부를 공개할 예정이다.

위너는 "'뜸(Hold)부터 시작해서 'Remember' 앨범까지 굉장히 다양한 우리의 모습을 팬분들께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뜸'과 'Remember'는 진짜 극과 극이다"라 귀뜸했다.

4월 2일 입소를 앞둔 멤버 김진우는 이번 앨범에 대해 "무엇보다 여러분과 저희에게 선물같은 앨범이어서 기쁘다. 함께 들을 수 있어 많이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Remember'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해 발매에 기대감을 높였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