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계 블루칩' 천우희, 조진모 감독 '비와 당신의 이야기' 이달 말 촬영 돌입
'영화계 블루칩' 천우희, 조진모 감독 '비와 당신의 이야기' 이달 말 촬영 돌입
  • 승인 2020.03.29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우희 /사진=천우희 인스타그램
천우희 /사진=천우희 인스타그램

 

배우 천우희가 멜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비와 당신 이야기’는 지난 2011년 개봉한 영화 ‘수상한 고객들’ 등을 연출한 조진모 감독의 신작으로 만남과 기다림의 과정을 겪으며 서로에게 스며든 세 청춘의 모습을 그린 따뜻한 이야기다. 오랜 시간 서로를 그리워하지만 만날 수 없는 세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천우희는 극중 소희 역을 맡았다.

천우희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보기 드문 따뜻한 감성을 느낀 작품이다. 이 점이 마음을 이끌었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들과 만날 것이 기대되고 재미있겠다 싶다. 관객 분들께 좋은 기운을 전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집중력을 발휘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영화는 지난해 강하늘과 강소라의 캐스팅 소식이 먼저 알려졌고, 같은 해 12월 천우희가 캐스팅 제의를 받고 고심 중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이달 말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민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