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원작 드라마 BBC '닥터 포스터' 줄거리는?
'부부의세계' 원작 드라마 BBC '닥터 포스터' 줄거리는?
  • 승인 2020.03.29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TBC '부부의 세계' 캡처.
사진= JTBC '부부의 세계' 캡처.

지난 27일 첫 방송된 김희애 주연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드라마는 불륜이라는 흔한 소재를 다뤘으나 주연 배우의 호연, 빠른 전개, 높은 몰입도와 공감을 주는 스토리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부의 세계'는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작이다. '닥터 포스터'의 줄거리와 등장인물들은 '부부의 세계' 1회에 소개된 것과 매우 유사하다.

'닥터 포스터' 시즌1에서는 남편 사이먼 포스터의 불륜을 알게 된 젬마 포스터가 사이먼의 불륜 상대 케이트의 부모에게 불륜 사실을 폭로하며 그의 몰락을 계획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시즌2는 아들 톰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지자 "언제나 여기에 있을테니 돌아오고 싶으면 언제든 돌아오라"고 말하는 젬마의 모습으로 결말을 맺었다. 

아들에게마저 거부당하자 극단적인 시도를 한 사이먼, 그런 사이먼을 저지한 뒤 안녕을 고하는 젬마, 부모에게 질렸다며 떠나버린 아들 톰 등 한 가정이 산산조각 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리메이크 드라마인 '부부의 세계'는 총 16부작으로 예정됐다. '부부의 세계' 1회 재방송은 JTBC를 통해 29일 일요일 오후 3시 20분에, 2회는 오후 5시 10분에 방영된다.

[뉴스인사이드 민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