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네미장원' 최송현 "올 여름 크롭탑 다같이 입자"…신아영 "탈퇴하겠다"
'숙희네미장원' 최송현 "올 여름 크롭탑 다같이 입자"…신아영 "탈퇴하겠다"
  • 승인 2020.03.2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정연/사진=STATV '숙희네 미장원' 캡처
신아영, 최송현, 오정연/사진=STATV '숙희네 미장원' 캡처

STATV '숙희네미장원' 오정연, 최송현과 신아영이 크롭탑에 대해 다른 견해를 드러냈다.

28일 방송되는 STATV '숙희네미장원'에서는 MC 오정연과 최송현, 신아영의 '저탄고지 다이어트 정복기'가 소개된다.

오정연은 "다가오는 여름에 크롭탑을 입는 게 소원"이라고 밝히며 다이어트 의지를 보였다. 오정연의 말에 최송현은 "올 여름 세 MC가 같이 크롭탑을 입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신아영은 "그럴 바엔 '숙희네 미장원'에서 탈퇴하겠다"고 고개를 저으며 거절해 웃음을 불렀다.

이번 방송에서는 MC들을 도울 트레이너로 '저탄고지 전문가' 박묵희 트레이너가 등장한다. 박 트레이너는 '저탄고지' 식단을 6년간 유지하며 관련 논문까지 저술한 바 있다. 박 트레이너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인 '저탄저지' 식단을 지속하면 쉽게 예민해지고 무기력해진다"며 다이어트 중 여자친구와 헤어진 경험을 고백했고, 일반인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식단을 공개한다.

오정연, 최송현, 신아영의 '저탄고지 다이어트 정복기'는 28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