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은세, 조정석에 이혼통보.."예전처럼 친구하자" 이유가 '바람'?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은세, 조정석에 이혼통보.."예전처럼 친구하자" 이유가 '바람'?
  • 승인 2020.03.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은세, 조정석/사진=
기은세, 조정석/사진=tvN 방송 캡쳐

 

지난 26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는 기은세가 출연, 조정석에게 이혼을 통보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이익준(조정석 분)은 외국에서 살고 있는 아내 육혜정(기은세 분)의 전화를 받았다. 육혜정은 1년 반 만에 한국으로 귀국할 것이라고 알렸고 이익준은 오랜만에 아내를 만나게 된다는 사실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육혜정은 이익준의 근무지를 찾았다. 이어 그는 “조용한 곳으로 가자. 할 이야기가 있다”라고 하면서 “이혼하자. 우리가 지금 이렇게 사는 게 부부는 아니지 않냐. 예전처럼 친구하자”라고 통보했다. 

이익준은 “네가 원해서 이렇게 산 것 아니냐. 진짜 이유가 무엇이냐”라고 물었다. 육혜정은 “진짜 이유 같은 건 없다”라고 답했다. 또 그는 우주와 어린이날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다음 날 육혜정은 아들 우주를 데리고 식당을 찾았다. 우주에게 땅콩 알레르기가 있었으나 육혜정은 이를 몰랐고 우주는 땅콩 알레르기로 앓아누웠다. 이익준은 이 소식을 접한 후 식당에 전화를 걸었고 아내가 우주 외에도 다른 남성과 함께 있었다는 말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방송 후 육혜정이 진짜 이혼 통보를 한 이유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기은세의 이름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차트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기은세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 2010 '황금물고기' 2019 '왜그래 풍상씨'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영화 '여자 없는 세상' 주연, '로맨틱 아일랜드'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 놈' 등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다.

2012년 12살 연상의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했으며 올해 4월 방송예정인 예능프로그램 '홈데렐라'에 출연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