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신인그룹 '크래비티' 4월 14일 데뷔..'엑스원' 강민희·송형준 다시 만나
스타쉽 신인그룹 '크래비티' 4월 14일 데뷔..'엑스원' 강민희·송형준 다시 만나
  • 승인 2020.03.2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의 신예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앨범 스케줄러와 앨범 사양을 공개했다.

25일 스타쉽은 크래비티 공식 SNS에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어 26일 데뷔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앨범의 다양한 구성으로 기대를 모았다. 

공개된 스케줄러에서는 가장 먼저 공개를 예고한 프롤로그 필름이 이목을 끈다. 이번 앨범의 시작을 여는 첫걸음이자 크래비티만의 색깔을 보여줄 필름은 어떤 스토리를 담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총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일 콘셉트 포토도 빼놓을 수 없다.

앞서 크래비티는 순수한 분위기부터 차갑고 시크한 아우라까지 훈훈한 비주얼의 프로필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예약판매와 함께 공개한 앨범사양에서는 단체 포토북 뿐 아니라 프리오더 시 만날 수 있는 유닛 포토카드와 개인 등신대 카드가 포함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크래비티는 스타쉽이 몬스타엑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오는 4월 14일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엑스원' 멤버였던 송형준과 강민희, 엠넷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구정모 등이 멤버에 포함됐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