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단열 딸' 문에스더-가수 송유진, 화끈한 열애 공개..""에잇. 어차피 들킬 것""
'문단열 딸' 문에스더-가수 송유진, 화끈한 열애 공개..""에잇. 어차피 들킬 것""
  • 승인 2020.03.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에스더, 송유진/사진=문에스더 인스타그램 캡쳐
문에스더, 송유진/사진=문에스더 인스타그램 캡쳐

 

25일 영어강사 문단열의 딸이자 유튜버인 문에스더(25)가 가수 송유진(28)과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날 문에스더는 자신의 SNS에 "에잇. 어차피 들킬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유진과 문에스더가 서로 껴안은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송유진은 "사랑해요, 부끄럽네요"라는 댓글을 남겨 연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문에스더는 유튜브 채널 '츄더'를 운영 중인 인기 유튜버이며, 송유진은 1992년생으로,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그는 2011년 엔트레인 디지털 싱글 앨범 ‘One Last Cry’로 데뷔했다. 

엔트레인이 해체하게된 뒤 송유진은 2017년 4인조 그룹 엠블러썸의 ‘PLAY’로 다시 데뷔해 활동 중이다.

그는 우디와 엔트레인으로 함께 활동하며 친분을 쌓았고, 지난 1월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구는 멸망하지않아’ 홍보도 도우며 여전한 우정을 인증한 바 있다.

또한 송유진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프로듀송’을 통해 커버송 영상을 게재하며 구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