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임한결에 호감?…한혜진·김이나 "향수 질문은 100% 호감"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임한결에 호감?…한혜진·김이나 "향수 질문은 100% 호감"
  • 승인 2020.03.25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사진=방송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사진=방송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3' 한혜진이 이가흔의 시그널을 캐치했다.

25일 첫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기 시작한 청춘 남녀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남성 출연자 천인우, 정의동, 여성 출연자 이가흔이 도착한 이후 남성 출연자 임한결이 등장했다. 어색한 분위기가 흐르던 중 이가흔은 임한결을 향해 특정 향수를 언급하며 임한결이 쓰는 향수에 대해 물어봤다. 임한결은 이가흔이 말한 향수가 맞다고 답했다.

이를 지켜본 예측단 한혜진은 "100% 호감이다"라며 이가흔의 시그널을 추측했다. 김이나 또한 한혜진의 이에 대해 긍정적인 시그널일 것이라고 의견을 덧붙였다. 

이어 한혜진과 김이나는 옷을 잘 입는 남자보다 향기가 좋은 남자가 좋다고 공감했고, 남성 예측단은 향기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크게 반응하지 않았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