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웨딩 시즌 봄맞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알레르망, 웨딩 시즌 봄맞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승인 2020.03.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구 업체 알레르망, 웨딩 시즌 ‘알렌 혼수 패키지’ 할인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차단 원단으로 만든 화사한 디자인의 기능성 침구

신혼부부를 위한 ‘알렌 혼수 패키지’ 제품 이미지
신혼부부를 위한 ‘알렌 혼수 패키지’ 제품 이미지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은 알레르기 환자가 급증하는 봄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침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혼수 패키지를 포함해 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제품은 얇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연하게 매치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세트 구성을 자랑한다.

세트의 제품 구성은 알러지 X커버 원단의 커버, 패드, 베개, 극세사솜 또는 구스로 구성할 수 있으며 색상은 신혼의 설렘을 담은 핑크와 부드러운 그레이 총 2종이다.

전 연령층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벌스 구스차렵 이불'도  50% 할인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시베리아 구스를  사용한 제품은 알레르망의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차단 원단과 무봉제 기술로 유해 물질 차단뿐만 아니라 구스의 털 빠짐까지 최소화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원하는 타입을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비스코러브 메모리폼 베개'는 소비자의 체형과 취침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쓸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제품으로 총 4가지 타입이 있으며 30% 할인된다.

해당 제품은 얼굴과 가장 밀접한 제품인 만큼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차단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으며, 여름용 냉감 소재 커버도 준비되어 있다.

알레르망의 ‘울트라 X-커버’와 ‘알러지 X-커버’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알레르겐’,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을 원천 차단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새 침구를 마련하는 봄, 혼수 시즌을 맞아 알레르망이 준비한 다양한 기능성 침구를 오프라인 매장과 전국 백화점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보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