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신곡 ‘워너비(WANNABE)’ 뮤비 5000만 뷰 돌파 기념 비하인드컷 추가 공개
있지(ITZY), 신곡 ‘워너비(WANNABE)’ 뮤비 5000만 뷰 돌파 기념 비하인드컷 추가 공개
  • 승인 2020.03.1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있지(ITZY) /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있지(ITZY) /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있지(ITZY)가 신곡 ‘워너비(WANNABE)’ 뮤직비디오 5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비하인드 컷을 추가 오픈했다.

지난 9일 공개된 ‘워너비’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6시 39분경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5000만 뷰 돌파에 만 7일 6시간 걸린 데뷔곡 ‘달라달라’는 물론 약 6일 2시간 여의 ‘아이씨(ICY)’ 기록을 26시간 가량 앞당긴 자체 최고 기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높은 하이힐을 벗어던진 채 맨발로 런웨이를 활보하고, 잘 차려진 식탁을 제멋대로 어지럽히는 등 짜릿한 해방감을 주는 장면이 담겨 있다. 있지의 전매특허인 완벽 칼군무와 얼굴을 휘감는 미미미 춤, 팔을 높이 들었다 앞으로 뻗는 히어로 춤 등 퍼포먼스 신은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뮤직비디오는 무서운 조회 수 상승 추이를 자랑하며 있지의 ‘3연속 1억 뷰’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신보 ‘있지 미(IT’z ME)’의 재킷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 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있지의 귀여운 반전 매력이 드러났다. 다섯 멤버는 촬영 중간중간 함께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기며 또래 소녀들처럼 풋풋한 모습을 보였다. 카메라를 가리키며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거나 손가락을 마주 대고 영화 속 한 장면을 따라 하는 등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쉬는 시간에도 ’열일‘하는 이들의 완벽 비주얼은 ’심쿵‘을 유도하기 충분했다.

있지는 음원 순위와 음반 판매량, 뮤직비디오와 안무의 화제성 등 모든 방면에서 주목받으며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