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 메인 예고편- 포스터 공개..빌런 태스크마스터에 맞서는 스칼렛 요한슨의 섹시 카리스마
'블랙위도우' 메인 예고편- 포스터 공개..빌런 태스크마스터에 맞서는 스칼렛 요한슨의 섹시 카리스마
  • 승인 2020.03.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위도우/사진=마블 코리아 SNS캡쳐
블랙위도우/사진=마블 코리아 SNS캡쳐

 

영화 '블랙 위도우'가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2020년 흥행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해당 영화의  메인 포스터에는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대비 속에 TEAM 블랙 위도우의 압도적 카리스마는 물론 이들을 위협하는 역대급 빌런 태스크마스터의 묵직한 존재감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 위도우' 메인 예고편에는 숨 막히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리얼 액션과 압도적 스케일 그리고 모든 것을 바꾼 블랙 위도우의 선택이 펼쳐지며 예비 관객들을 흥분하게 만든다.  

특히 "난 선택했어. 이젠 도망 안 쳐"라며 결연하게 다짐하는 블랙 위도우의 모습은 물론 그간 베일에 가려져있던 레드룸 프로젝트와 그의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암시가 드러나며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타인의 능력을 완벽하게 복사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역대급 빌런 태스크마스터는 캡틴 아메리카, 블랙 팬서, 호크 아이까지 어벤져스 군단의 모든 능력을 가진 듯한 막강한 전투 실력으로 등장하며 이에 맞서는 TEAM 블랙 위도우의 리얼 맨몸 액션과 상상 그 이상의 압도적 스케일은 오직 '블랙 위도우'에서만 볼 수 있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 위도우'는 2020년 4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