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4일 첫 미니앨범 ‘CYAN’(사이언)발매 확정...컬러시리즈 3부작 시작
강다니엘, 24일 첫 미니앨범 ‘CYAN’(사이언)발매 확정...컬러시리즈 3부작 시작
  • 승인 2020.03.0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 앨범/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니엘 앨범/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강다니엘이 24일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9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24일 오후 6시 미니 1집 ‘CYAN’(사이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이날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사이언’ 발매 일자가 적힌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CYAN’과 동명의 시안(청록색)을 페인트로 칠한 듯한 푸른 배경에 색의 3원색을 그린 벤다이어그램에서 한 가지 색의 영역만 잘라낸 듯한 도형이 그려져 있고, 그 아래에는 앨범 타이틀과 3월 24일 오후 6시라는 컴백 일정 문구가 적혀있어 시선을 끈다.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이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잇는 ‘COLOR’ 시리즈 3부작의 시작으로, 강다니엘만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본격적인 여정의 첫발이 될 앨범이다.

드넓은 바다와 푸른 하늘을 담아낸듯한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이 그리는 꿈과 열정,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앞으로 이어질 연작 시리즈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