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2',개봉 D-1..예매율 1위..영상 공개.."절대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끔찍한 일이..."
'더보이2',개봉 D-1..예매율 1위..영상 공개.."절대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끔찍한 일이..."
  • 승인 2020.03.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2 /사진=영화 포스터 캡쳐
더보이2 /사진=영화 포스터 캡쳐

 

영화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가 전 세계 개봉 2주 차에 접어들고 국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있다.  

'더보이2'는 절대 규칙 영상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영상은 살아있는 인형 브람스와 그의 첫 번째 친구 쥬드가 숲 속에서 처음 만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인형 브람스의 옷에서 규칙이 적힌 종이를 발견한 쥬드의 모습이 보여지며 섬뜩한 공포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이어 브람스와 친구가 되기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할 절대 규칙이 공개된다.  

 

▲규칙1. 날 늘 깨끗하게 씻겨줘 ▲규칙2. 날 절대 혼자 두지 마 ▲규칙3. 매일 새로운 옷을 입혀줘 ▲규칙4. 잠들기 전엔 나랑 얘기해 ▲규칙5. 굿나잇 키스도 해줘 ▲규칙6. 매일 밖에서 같이 놀자 ▲규칙7. 내 얼굴은 절대 가리지 말아 줘 ▲규칙8. 꼭 가족과 함께 식사할래 ▲규칙9. 손님은 안돼. 난 낯을 많이 가리니까 ▲규칙10. 영원히 친구하자

브람스와 둘도 없는 친구가 된 쥬드가 브람스의 절대 규칙을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지 규칙을 어길 경우, 어떤 공포의 사건들이 발생할지에 대해 궁금증이 폭발된다. 

금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영화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1020 관객들의 취향 저격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높은 참여도를 이끌고 있다. 

전 세계에서도 개봉 2주 차만에 제작비를 회수하며 시리즈 연속 흥행의 신호탄을 쐈다.  

과연 코로나19 공포 속에서 더 큰 공포를 선사할지 여부가 주목되는 가운데 해당 영화는 5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