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의 3번째 시리즈 '도미니언', 내년 6월 한국 개봉..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총괄
'쥬라기 월드'의 3번째 시리즈 '도미니언', 내년 6월 한국 개봉..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총괄
  • 승인 2020.03.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라기월드/사진=영화 포스터 캡쳐
쥬라기월드 2/사진=영화 포스터 캡쳐

 

'쥬라기 월드'의 3번째 시리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한국에서 내년 6월10일 개봉한다. 

27일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의 세번째 작품 제목을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으로 확정하고, 크랭크인했다.

이번 작품의 부제 'DOMINION'은 '지배와 영토'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해당 영화는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이은 시리즈 3번째 작품이다.

1편의 감독이었던 콜린 트레보로우가 다시 메가폰을 잡았으며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로 참여하며, '쥬라기 월드'의 존 슈와츠먼 촬영감독도 함께 했다. 

1,2편에 출연했던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다시 출연한다. '쥬라기 공원'의 주연 샘 닐과 로라 던이 다시 등장해 전세계 영화팬들을 열광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주인공 '오웬 그레디' 역의 크리스 프랫은 SNS에 사진을 통해 크랭크인 소식을 알렸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전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의 폐쇄로 이슬라 누블라 섬을 탈출한 공룡들이 세상 밖으로 나온 이후의 시점을 다루며 더욱 스펙터클하고 스릴 넘치는 예측불허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과연 1편과 2편의 엄청난 흥행이 3편에서도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