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 전역 기념 브이라이브 진행..닉쿤-JUN. K 깜짝 방문..13년차 아이돌 2PM 의리
우영, 전역 기념 브이라이브 진행..닉쿤-JUN. K 깜짝 방문..13년차 아이돌 2PM 의리
  • 승인 2020.02.28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영/사진=네이버브이라이브 방송 캡처
우영/사진=네이버브이라이브 방송 캡처

2PM 우영이 오늘(28일)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애틋한 전역 소감을 전했다.

우영은 지난 2018년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21사단에서 성실히 군 복무를 마치고 28일 전역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8일 14시 2PM의 공식 브이라이브(VLIVE) 채널을 통해 인사를 건넸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우영은 아직 어색한 듯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각 잡힌 군복을 깔끔하게 차려입고 "장우영 전역 신고하러 왔습니다. 여러분을 만난다는 생각에 들뜬 마음으로 왔어요. 다들 잘 지내셨죠?"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고 "저를 기다려준 많은 팬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다. 그래도 이렇게라도 함께 해 정말 좋다"라고 말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우영은 전역 후 첫 방송임에도 금세 적응하고, 13년 차 아이돌다운 남다른 재치와 방송 센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다.

2PM 멤버 JUN. K(준케이)와 닉쿤이 우영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한 걸음에 달려와 돈독한 의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들의 방문을 사전에 알지 못한 우영은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닉쿤은 "우리 이제 자주 볼 수 있는 거지?"라며 위트 있는 전역 축하를 전했다.

JUN. K는 "제 첫 휴가의 마지막 날 우영이 면회를 갔다. 우리는 양구에서 10분 거리에 있어서 자주 봤다"라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군 복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우영의 향후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