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변호사되고 변한 남친?..서장훈 "헌신적인 남자라서 만난 것..헤어져"
'연애의 참견' 변호사되고 변한 남친?..서장훈 "헌신적인 남자라서 만난 것..헤어져"
  • 승인 2020.02.2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장훈/사진=
서장훈/사진=KBS방송 캡쳐

 

25일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3’ 8회에서는 헌신적이기만 했던 남친이 변호사가 되면서 달라진 모습에 고민하는 여성의 사연이 공개되었다. 

고민녀는 자상하고 따뜻하기만 했던 남친이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후 조금씩 변해가는 모습에 힘들어했다. 고민녀는 처음 듣는 차가운 말과 눈빛에 점점 위축되어갔고 남친은 업무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고 변명했다. 

남친으로부터 결혼하자는 프러포즈는 받았지만 별다른 진척 없이 시간은 계속 흘러갔고, 어느 날 고민녀는 남친의 핸드폰에서 자신 몰래 소개팅을 하게 된 내용을 발견하고 말았다.

이에 둘의 관계는 심하게 악화되었고 남친은 진심으로 고민녀에게 사과했다. 이에 고민녀는 다시 흔들리는 상황이었다.

프로 참견러들은 현실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연인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에 대한 진지한 토론을 했다. 

주우재는 “여친이 자극을 주니까 정신이 번쩍 든 것 같다. 전형적인 자신의 위치에 따라 태도가 바뀌는 사람”이라면서도 “진실 되고 거짓 없이 ‘내가 미쳤었어’라고 하니까, 이 정도면 실수로 봐도 되지 않을까”라는 의견을 내비쳤다.

그러나 곽정은은 “찌질한 것은 여전한 변함없는 팩트다. 스트레스 받았을 때 만만한 사람에게 전달하고 있다”며 우려를 표했고, 한혜진 역시 “인생은 마라톤이다. 같이 손을 잡고 뛰던 사람이 결승전 앞에서 혼자 들어간 느낌이다. 마음이 돌아선 것 같다”며 냉정한 참견을 펼쳤다.

이에 서장훈은 “이 남자를 무엇 때문에 만난 거냐. 변호사는 원래 계획에 없었다. 순수하고 헌신적인 남자였는데, 그게 없어졌다”며 “변호사든 뭐든 나중 문제다. 더 이상 만날 이유가 없는 것”이라며 촌철살인의 참견으로 모두의 공감을 샀다.

KBS Joy ‘연애의 참견3’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