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 이어 '탄핵 반대' 등장…"신천지 악조건 속에서도 노력"
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 이어 '탄핵 반대' 등장…"신천지 악조건 속에서도 노력"
  • 승인 2020.02.27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와대 홈페이지 캡처
사진=청와대 홈페이지 캡처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 청원이 올라온 가운데 이를 반대하는 청원도 등장했다.

지난 26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문재인 대통령님을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의 청원 글이 게시됐다.

해당 청원 글은 게시된 지 하루에 24만여 명의 동의를 얻었다.

청원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힘든 시기에 있다"면서 "국민건강을 위해 대통령님을 비롯한 대한민국 정부 각 부처의 모든 분들이 밤낮없이 바이러스 퇴치에 온갖 힘을 쏟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부의 협조 요청에도 묵묵부답으로 일삼고 있는 사이비 종교 신천지"라면서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도 대통령님은 밤낮없이 오직 국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많은 가짜 뉴스가 대통령님과 질병관리본부 그리고 대한민국 각 부처를 힘들게 하고 있지만 수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은 대통령님을 믿고 응원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또 "이 어려운 시기는 대통령님과 함께 반드시 이겨낼 것이며,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는 정부에 대한 신뢰로 함께 극복해나갈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언제나 응원 한다. 문 대통령이 있는 대한민국은 반드시 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