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기안84 새 집 방문 "공황장애 약 먹고있냐?" 질문에 "형 때문에.."
'나혼산' 전현무, 기안84 새 집 방문 "공황장애 약 먹고있냐?" 질문에 "형 때문에.."
  • 승인 2020.02.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안84/사진=MBC방송 캡쳐
기안84/사진=MBC방송 캡쳐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가 오랜만에 재등장했다.

그는 기안84의 새 집에 방문해서 재회의 기쁨을 나눴다. 

기안84는 “또 이사 갔다”며 “전 집이 재개발 때문에 부신다고 해서 이사를 갔다”고 설명했다. 

집 정리를 하고 있던 도중 누군가 그의 집을 방문했다. 기안84는 “나의 정신적 지주이자 존경하는 사람이 방문했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집들이 선물로 운동 기구를 들고 왔고 기안84는 “마치 이사의 요정처럼 항상 선물을 들어오더라. 천사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집을 둘러보며 과거의 추억을 서로 회상하기도 했다. 

기안84도 전현무를 위해 옷 선물을 준비했는데 그는 “형과 잘 어울릴 것 같아 준비했다. 귀여운 것이다”고 말했다. 

기안84는 “‘전참시’ 나올 때도 입어달라”고 주문했고 실제로 전현무는 실제로 ‘전참시’ 방송에서 선물받은 옷을 입고 방송을 진행했다.

전현무는 기안84가 먹고 있는 공황장애약을 발견하며 “아직도 먹고 있느냐”고 물었고 이에 기안84년 “형 때문에 먹는 것도 있다”고 답했다. 

바로 지난해 ‘MBC 연예대상’ 때 진행자였던 전현무가 기안84에게 소감을 주문했고 난해한 소감으로 인해 시청자의 지적을 받은 사례를 언급한 것이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전현무는 “많이 놀랐다. 반가운 마음에 멘트 몇 번 던졌다가 여러 가지 일들이 있는 걸 보면서 ‘아차’ 싶었다”며 “힘들어하는 친구에게 말을 시켜 더 힘들어하는 것이 아닌가 더 미안했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기안84에게 소감 잘하는 방법에 대한 ‘스피치’ 훈련을 진행하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