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코로나19' 이용 쇼핑몰 홍보?..손소독제 판매 해명 "오해하지 마세요"
변정수, '코로나19' 이용 쇼핑몰 홍보?..손소독제 판매 해명 "오해하지 마세요"
  • 승인 2020.02.24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정수 /사진=변정수 인스타그램
변정수 /사진=변정수 인스타그램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손소독제 판매 논란이 일자 해명했다.

변정수는 앞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내용을 담은 기사를 공유하며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을 통해 손소독제를 판매한다고 알렸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공포감을 이용해 쇼핑몰을 홍보하는 것이 좋아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하자 변정수가 해명에 나선 것.

변정수는 “오해하지 마세요. 기부는 기부대로 하면서 일반분들도 스스로 지킬 수 있게 구매하시는게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좀 더 신중하게 여러분들께 제품들을 제안할테니 다들 마음 진정해달라”고 밝혔다.

 

변정수 SNS 전문

오해하지마세요 기부는 기부대로 하면서 일반분들도 스스로지킬수있게 구매하시고 둘다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껀은 브이실드에서 구매할수있게하고 저도 제가구매할수있는만큼 해서 기부하겠습니다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들을게요!

그리고 그 어떤 기부도 거짓으로 할 수 있는건 없습니다 그게 제가 몇년간 러브플리마켓을 하는 이유기도 해요

제가 좀 더 신중하게 여러분들께 제품들을 제안할테니 다들 마음 진정하셔서 조금은 편안한 일요일 되었으면 해요

저는 굿네이버스 대구지사와 물품을 기부할생각이었는데 기부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최윤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