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소녀' 송소희, 단국대 졸업 인증샷 "이제 진짜 학창시절 끝!!!"
'국악소녀' 송소희, 단국대 졸업 인증샷 "이제 진짜 학창시절 끝!!!"
  • 승인 2020.02.2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소희/사진=송소희SNS캡처
송소희/사진=송소희SNS캡처

국악소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소희가 대학교 졸업식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송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학 졸업 소감을 전했다. 송소희는 사진과 함께 "지금껏 제 인생에서 가장 큰 터닝포인트는 대학교라고 생각합니다. 심적으로 좀 더 여유있는 사람이 되었고 무엇보다 처음으로 국악(민요)이 어렵고 두렵고 궁금하고 설레는, 제게는 꼭 필요한 순간들도 겪었습니다"라고 말해 대학시절이 그녀에게 큰 의미였음을 전했다.

이어 "국악을 한 지 19년 째 되지만 진짜 시작은 대학교 때부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막 시작했다 생각하고 더 겸손히 용감하게 제 갈 길을 걸어가보겠습니다. 단국대 학생이라 행복했습니다. 학창시절끝!!!"이라고 글을 남기며 진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표현했다.

사진 속에서 송소희는 졸업 가운을 입고 학사모를 던지며 웃고 있다. 어린 소녀로 더 인식이 강했던 송소희가 어느덧 훌쩍 성장해 대학교를 졸업했다는 사실이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벌써 졸업하셨구나! 시간이 정말 빨라요!", "소희 누나 꽃길만 걸어요" 등등의 글을 남기며 그녀의 사회 첫 출발을 응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