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컴백 가시화, 타이틀곡 '워너비'..'달라달라', 'ICY' 영광 이어갈까?
ITZY(있지) 컴백 가시화, 타이틀곡 '워너비'..'달라달라', 'ICY' 영광 이어갈까?
  • 승인 2020.02.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사진=JYP엔터 제공
ITZY/사진=JYP엔터 제공

차세대 걸그룹 'ITZY(있지)'가 신곡 제목을 공개했다.

오는 3월 9일 발매 될 ITZY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 곡은 'WANNABE'(워너비)다.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으로 이전보다 한층 더 발전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JYP의 비밀 병기이자 데뷔 하자마자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ITZY는 WANNABE'를 통해 ITZY가 보여주고 싶고 되고 싶은 '나(ME)'의 모습을 보이겠다는 포부다.

데뷔곡 '달라달라'와 동일한 장르의 노래로 친숙함과 대중성으로 팬들에게 온전히 ITZY만의 매력을 각인 시킬 예정이다.

한편 ITZY는 지난해 2월 12일 데뷔, 각종 1위를 휩쓸고 '신인상 10관왕'에 오르며 '괴물 신인'임을 입증했다. ITZY의 대표곡 '달라달라'와 'ICY'(아이씨) 뮤직비디오는 나란히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해 전세계적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ITZY의 새 미니앨범 'IT'z ME' 및 타이틀곡 'WANNABE'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